Ajou Vision 4.0 Global Campus

NOTICE

Outgoing

[국제교류팀] 2024 아주대학교 파란사다리 모집 공고 2024 아주대학교 파란사다리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생들을 모집합니다.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구글폼 지원서 : https://forms.gle/xfCzwPVwW9Tpx65x9 ♣ 선발 일정 1) 지원서 접수 : ~ 5월 28일(화) 14시 2) 면접 심사 : 6월 3일(월) 3) 최종 합격자 발표 : 6월 5일(수)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해당자에 한해 별도 공지 예정 ♣ 기타 문의사항 : afteryou@ajou.ac.kr / 031-219-3522 <모집공고문> [하계 2차] 2024 해외단기파견 프로그램 합격자 발표 2024학년도 하계계절 해외단기파견프로그램 2차 모집 최종 합격자 발표 2024학년도 하계계절 해외단기파견 프로그램 2차 모집에 지원해주신 학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진행된 서류심사 결과에 따른 최종 합격자와 파견대학은 붙임의 "합격자 명단"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24-하계 2차 해외단기파견 합격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이메일을 발송하였으니, 확인 후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국제협력처 국제교류팀 031-219-3314 | short-term@ajou.ac.kr

Admission

「검역정보 사전입력시스템(Q-code)」이용 안내 / Q-CODE instructions for incoming international students 「검역정보 사전입력시스템(Q-code)」이용 안내 / Q-CODE instructions for incoming international students 해외에서 입국 예정인 외국인 유학생 분들께서는 입국 전 검역 정보 사전입력시스템(Q-code)에 검역정보를 사전 입력하여 입국 시 신속한 검역조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ncoming international students who plan to enter Korea are encouraged to use the convenient Q-code for quarantine information before departure. ※Please refer to the manual for users of 「Quarantine Information Advance Input System (Q-code)」. [유학생입학팀] 2022-2 순수외국인 특별전형 온라인 입학설명회 ZOOM 링크: https://ajou-ac-kr.zoom.us/j/89294165454?pwd=VXowTytYYVMOUTVJeU4wejByQ1A5UT09

Student Life

[국제교류팀] 2024 국제여름학교(AISS) 수강생 및 버디 모집 공고 국제교류팀에서 2024 국제여름학교(AISS) 수강생 및 버디(BUDDY)를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지원방법] -수강생: 구글폼 작성 (https://forms.gle/2b916zZWKJjfc45t9) -버디: 버디 지원서(붙임2) 작성후 iss@ajou.ac.kr로 송부 [제출기한] -수강생 지원서: 2024년 6월 2일 (일) -버디 지원서: 2024년 5월 27일 (월) 오후 2시 [국제교류팀] 2024 국제여름학교 단기 면학장학생 모집 아주대학교 국제교류팀 주관 국제여름학교 단기 면학장학생 모집 국제교류팀에서 국제여름학교(International Summer School) 기획 및 운영을 함께 해줄 면학장학생을 모집합니다. 면학장학이란? 1) 아주대학교 재학생의 원활한 학업활동을 위하여 생활비 일부를 지원하는 학업장려장학금입니다. 2) 면학장학생은 대학에서 정한 기관이나 행정부서에서 일정 시간 봉사하며 면학장학금을 받게되며 장학금은 대학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현금 장학으로 지급됩니다. 3) 면학장학생 선발은 아주대학교 학칙 및 장학금지급규칙에 준하며 선발된 장학생은 면학기간동안 성실히 봉사해야 합니다. ▷ 신청 자격 - 본교 재학생 (휴학생, 초과학기생 신청 불가) - 직전학기 기준 12학점 이상 수강 및 평점 2.0이상 - 타부서 면학장학 또는 TA와 중복 근무 불가 - 행정 업무 유경험자, 국제화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유경험자 우대 (지원서 내 작성) ▷ 근무일 : 월~금 9:00-18:00 내 면학 시간 협의 - 근무 기간 : 2024.05.31.(수) ~ 08.02.(금) - 근무 시간 ☞ 05.31. ~ 6.30 : 6~12시간/1주 ☞ 07.01. ~ 07.26 : 20+시간/1주 (국제여름학교 운영 기간) ☞ 07.29. ~ 08.02 : 6~10시간/1주 - 근무 시간 기준 : 재학생 학기 중 월 최대 50시간, 방학 중 월 최대 100시간 (1학기 최대 200시간 이내) ▷ 근무 장소 : 국제교류팀 (율곡관 152호) ▷장학 금액 : 9,860원/1시간 (2024년 기준) ▷업무 - 국제여름학교 행정 보조 - 국제여름학교 체험활동 기획 및 운영 - 국제여름학교 홍보물 제작, SNS 기획 및 관리 - 국제화프로그램 행정 업무 지원 등 ▷지원방법 : 지원서(첨부파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 (iss@ajou.ac.kr) ▷접수기간 : ~ 2024.05.26.(일) ▷면접일정 : 2024.05.28.(화) ~ 2024.05.29.(수) 사이 진행 예정 - 세부 일정은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예정 아주대학교 국제교류팀 iss@ajou.ac.kr | 031-219-3521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