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Vision 4.0 Global Campus

Notice
Notice

[Student Life] 2016 하계 국외현장실습(글로벌 인턴십) 지원금등 세부사항안내(OKTA, BMW, CKP 참가자만 해당)

  • 국제화사업팀
  • 작성일 2016-06-10
  • 조회수 5710

2016 하계 국외현장실습(글로벌 인턴십) 지원금등 세부사항안내

(OKTA, BMW, CKP 참가자만 해당)

 

2016 하계 국외현장실습(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를 위한 학점인정 및 지원금과 관련된

세부사항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인턴십 학점인정 안내

. 학점인정: 4주 당 3학점 부여-각 학과에서 취합하여 교무팀에서 일괄적으로 수강신청

. 방학 중 최대 6학점 / 학기 중 최대 12학점 수강 가능방학, 학기 모두 합하여 재학기간

이내 최대 12학점 수강가능 예) 경영인턴십1,2,3,4 (2006학번부터 교양선택으로 인정)

 

2. 성적 평가방법: 기업평가 70% + 학교평가 30%

. 기업평가(70%): 정해진 양식의 국외현장실습 연수평가서를 기업에서 작성

. 학교평가(30%): 국외현장실습 보고서 (학습플랜, 국외현장실습 최종보고서)

평가비율은 학과별로 상이할 수 있음. 상기 기준은 경영학과 기준이며, 학과별 평가방법 및 교육과정에 대한 사항은 학과별로 개별확인

 

3. 학점인정 신청기한 및 제출방법

. 신청기한: 2016.06.17.() 15:00까지(시간엄수)0

- 6.10() 위 안내사항 확인 전 이미 학과에 제출한 학생들은 다시 제출할 필요 없음

. 제출방법: 아래 서류(5가지)는 각 학과에 상관없이 ABIZ Global Center(다산관 116)

직접 제출, ABIZ Global Center에서 전체 취합예정임

 

4. 학점인정 제출서류

지역

제출기한

비고

1. 국외현장실습 참가신청서+ 자기소개서

국제화사업팀에 제출한 인턴십 지원서로 대체예정으로, 일괄적으로 ABIZ

Global Center에 전달예정

해당없음

 

2. 국외현장실습 참가서약서

6.17()

3. 기업 협약서

국제화사업팀에서 협약 후 일괄전달예정

해당없음

4. 학습플랜

6.17()

5. 국외현장실습 출근카드

종료후 3일이내

 

6. 국외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7. 국외현장실습 최종보고서

8. 국외현장실습 연수평가서(기업 작성)

. 제출서류

9.2() 12:00까지 위 서류 제출 불가 시 학점인정 불가함

 

. 제출팀: ABIZ Global Center(다산관 116)

 

 

 

6. 장학금(지원금) 지급 안내

지역

장학금

아시아(동남아시아)

1,000,000

아시아(중앙아시아)

2,000,000

대양주(호주)

1,800,000

북미(미국)

2,000,000

유럽(헝가리)

2,000,000

중남미(파라과이)

2,000,000

. 지역별 지급기준

 

학과 및 학적상태

지원금 지급 단위부서

1) 경영학과 재학생

CK-Globiz 인재양성 사업단

2) 경영학과외 재학생, 휴학생 및 초과학기생

LINC 사업단 현장실습센터

3) 경제학과, 정치외교학과 재학생 및 초과학기생

아주대학교 교비(국제화사업팀)

. 지급대상자

LINC 사업단에서 지원을 받는 학생은 세금 4.4%를 제외한 지원금 지원

 

. 지원금 사용용도: 왕복항공료 등

. 지원금 수령을 위한 제출서류 : 참가서약서, e-티켓, 여행자보험증권, 통장사본

. 서류 제출기한:

1: 2016.06.17.() 16시까지(기한엄수) 다산관 116

2: 2016.07.01.() 16시까지(기한엄수) 다산관 116

지원금 수령을 위한 제출서류는 학과에 상관없이 위 다산관 116ABIZ Global Center 제출, ABIZ Global Center에서 전체 취합예정임

 

. 지원금 지급 시기:

1차 제출자: 2016.06.30.() 예정

2차 제출자: 2016.07.17.() 예정

제출서류를 기 한내 제출하지 않을 시 지원금 지급 불가함.

 

7. 장학금 지급관련 문의

1) 경영학과 재학생: 경영대 교학팀 박혜지

(T. 219-3802/116/pbh2541@ajou.ac.kr)

2) 경영학과외 휴학생 및 초과학기생: LINC사업팀 현장실습센터 주안나

(T. 219-1779/329/innocent8318@ajou.ac.kr )

3) 경제학과,정외과 재학생 및 초과학기생: 국제화사업팀 김준한

(T. 219-3523 /311/globalintern@ajou.ac.kr)

 

8. 유의사항

- 1차 오리엔테이션 시 안내된 바와 같이 졸업연기 등을 진행해야 하는 학생들은 학교 공지사항 확인 후, 졸업연기 등 신청하여 개인에게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정검하여 조치 요망
 

(졸업연기 신청일 : 6/27(월)~6/29(수), 관련사항 교무팀 문의)

 

 

9. 참가자 파견전 오리엔테이션 진행

- 글로벌 인턴십 참가자 전원은 모두 교육에 참가하여야 함. 교육참가 필수

1) 일시: 6.22() 13:30 ~ 16:45

2) 장소: 다산관 B121

3) 교육일정:

일시

교육내용

대상자

13:30-14:00

글로벌 경험 및 해외안전교육

글로벌인턴십 참가자

14:00-14:45

국제화사업팀 파견전 안내사항

(OKTA Global Business 센터 관계자 참여예정)

글로벌인턴십 참가자

14:45-15:45

성폭력 예방교육

글로벌인턴십/국내인턴십 참가자

16:00-17:30

직장내 비즈니스 매너

글로벌인턴십/국내인턴십 참가자

 

10. 제출양식

붙임참고하여 작성하여 제출 끝

 

 

 

 

 

 

국 제 화 사 업 팀